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글로벌 성장시장 배트남 공략 나선다
상태바
글로벌 성장시장 배트남 공략 나선다
  • 조민정 기자
  • 승인 2018.05.25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중소기업비즈니스센터 관내 소비재 기업 7개사

김해중소기업비즈니스센터는 글로벌 경제성장 중심지로 급부상 중인 베트남 시장 공략을 위해 관내 기업 7개사와 함께 5월 31일~6월 3일 4일간 '2018 베트남 국제 프리미엄 소비재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18 베트남 국제 프리미엄 소비재전'은 고품격 소비재, 선물용품, 리빙용품 등 B2C 제품 주력 전시회로 베트남 유일의 소비재 유통 국제 전시회이며 게최 기간 동안 18개국 350개사의 참가와 전 세계 관련 바이어들의 방문이 예상된다.

비즈니스센터는 지난 3월 9일부터 30일까지 해외 전시회 참가업체 모집을 실시하였으며, 모집 마감 이후 시장 평가를 통해 최종 7개사를 선발했다.

최종 선발된 참가기업은 크린랩, 선에너지엘이디, 모산에프에스, 합천식품, 소셜빈, 꼬까참새, 엄지교육이다.

센터 통상지원팀은 이번에 선발된 참가기업에게 미리 베트남 잠재바이어 정보를 Kompass DB 검색을 통해 제공하여 사전 마케팅 활동을 지원했다.

관련하여 참가 기업인 선에너지엘이디 김지훈 차장은 “전시회 전 베트남 잠재바이어 정보를 제공받아 전시회 기간 동안 진성 바이어와의 미팅을 잡아 계약 성사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앞으로 비즈니스센터에서는 전시회 이후 지속적인 참가기업의 후속마케팅 현황을 점검하여 사후 관리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최낙영 센터장은 “국내 경기 침체에 따른 내수 경기 악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김해기업의 해외 판로개척을 위해 이번 베트남 전시회 참가를 기획하였으며, 관내 수출기업들의 매출신장을 위한 새로운 돌파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