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성과보고회.어울림 한마당 잔치 개최
상태바
성과보고회.어울림 한마당 잔치 개최
  • 최금연 기자
  • 승인 2007.11.17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천 대방초등학교(교장 공기덕)가 16일 오후 교육성과 보고회와 어울림 한마당잔치를 개최했다. 

특히 이번 성과보고회는 다목적실과 도서관에서 학부모, 학교운영위, 학생, 유관 단체 기관장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교육성과 보고회와 어울림 한마당잔치를 병행해 학부모들로부터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대방초등학교는 지난 15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유치원생들의 작품 및 초등학생들의 교육활동 성과물 108점과 학생, 교사, 학부모 작품 282점을 전시했다. 

2007 교육활동 성과보고회는 방과 후 교육활동의 작품과 각종 자격증을 전시하는 등 교육공동체와 함께하는 지역과 함께하는 교육성과 보고회를 마련했다. 

또 성과를 영상으로 보고하고, 1교1특색 교육활동 중심의 줄넘기 시범을 비롯해 각종 신문에 게재된 9편의 교육활동소식과 MBC, 서경방송 등에 방송된 4편의 영상도 재방송했다. 

유치원생들의 재롱인 ‘천사들의 향연’ 동극반의 ‘뱃살공주’ 외 17편의 공연 학예 마당은 참여자들의 찬사를 받는 등 대방교육의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었다. 

특히 대방초등학교 마도분교 6명 어린이들의 바다 내음이 물씬 풍기는 작품전시는 많은 관심을 끌었고 함께한 공연은 낙도 어린이들의 통합학습기회로 많은 어린이들과 어울리는 시간을 가졌다.

최금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