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서부문화센터 뮤지컬 ‘라흐마니노프’ 무대에 올린다
상태바
김해서부문화센터 뮤지컬 ‘라흐마니노프’ 무대에 올린다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1.08.16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2일 오후 2시부터 예매 시작... 김해시민 30% 할인

지나간 일에 대한 죄책감과 무게감에 짓눌린 이들에게 위로를 건네는 작품, 뮤지컬 '라흐마니노프'가 김해 시민을 찾아온다. (재)김해문화재단 김해서부문화센터는 오는 10월 1일, 2일 양일간 뮤지컬 '라흐마니노프'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뮤지컬 '라흐마니노프'는 2016년 예그린뮤지컬어워드 극본상 수상, 문화일보 평론가가 뽑은 ‘올해의 뮤지컬’ 7선 선정, 2017년 한국뮤지컬어워즈 작곡ㆍ음악감독상 수상 등의 화려한 수식을 가진 공연이다. 뮤지컬은 러시아의 대표적인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인 ‘세르게이 라흐마니노프’의 실제 이야기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뛰어난 실력으로 러시아 음악계의 기대를 한 몸에 받던 ‘라흐마니노프’는 교향곡 1번을 발표했으나 이에 대한 혹평이 쏟아지자 상처를 받고 은둔생활을 시작한다. 그런 그를 걱정한 형의 소개로 라흐마니노프는 정신의학자 ‘니콜라이 달’ 박사를 만난다.

라흐마니노프의 트라우마를 찾아 치료하기 위해 노력하던 달 박사의 “당신은 이미 사랑받는 사람이고, 당신이 새로운 곡을 쓰건 쓰지 않건, 사람들은 당신을 사랑해 줄 것”이라는 말에 용기를 얻은 라흐마니노프는 다시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다. 라흐마니노프 역은 ‘박유덕’이, 니콜라이 달 역은 ‘유성재’가 맡아 공연한다.

예매는 8월 12일 오후 2시부터 가능하며 티켓 금액은 R석 5만원, S석 3만원이다. 김해시민은 동반 1인까지 30% 할인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55-344-1800)와 홈페이지(www.wgc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뮤지컬 '라흐마니노프'는 2021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열린다. 해당 사업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 (재)김해문화재단에서 진행하며 지역 문예회관에 우수 공연 프로그램을 유치함으로써 지역 주민에게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동일 사업을 통해 10월 연극 '꽃을 피게 하는 것은', 12월 헌정 콘서트 '엔니오 모리꼬네 심포니 시네마 콘서트' 또한 진행할 예정이다.

(재)김해문화재단 김해서부문화센터는 정기적 방역,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좌석 띄어 앉기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