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롯데워터파크, 23일부터 실내워터파크 오픈
상태바
롯데워터파크, 23일부터 실내워터파크 오픈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2.04.22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계절 물놀이 시설 실내워터파크 오픈... 5월 3일까지 제휴카드 최대 58% 할인혜택 제공

롯데워터파크는 23일 실내워터파크를 개장하고 본격적인 손님맞이에 나선다.

휴장기간 동안 쾌적하고 안전한 물놀이를 위한 새단장을 마치고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상시 운영한다. 그 동안 외출을 망설였다면 이번 주 나들이는 가족, 연인과 함께 롯데워터파크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실내워터파크는 약 6600㎡(2000평)의 국내 최대 규모로 사계절 내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국내 최대 규모의 실내 파도풀 ‘티키 웨이브’, 쏟아지는 물벼락이 짜릿함을 선사하는 ‘티키 아쿠아 플렉스’ 등 16개의 풀과 라이드가 야외존 못지 않은 다양한 액티비티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전 시설이 온수로 운영돼 어른은 물론 아이들도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스파풀에서는 물놀이의 피로를 풀 수도 있다. 특히 유아풀과 키즈풀을 따로 갖추고 있어 유아 동반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개장을 맞아 반가운 할인 혜택도 준비돼있다. 롯데월드카드(삼성카드)는 최대 58%의 할인된 가격(1만 9000원)에, NH농협카드 전회원과 KB국민, BC 제휴카드는 최대 52% 할인된 가격(2만1900원)에 실내워터파크 이용이 가능하다. 동반손님은 2인까지 50% 할인되며, 5월 3일까지 11일 간 진행한다.

한편 롯데워터파크는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방역지침에 따라 운영하며, 모든 풀과 스파의 수질을 깨끗하게 관리하기 위해 여과기를 24시간 운영, 비례 제어 방식의 자동 살균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