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만평 구돌이선생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의회 제246회 임시회 폐회
상태바
김해시의회 제246회 임시회 폐회
  • 최성애 기자
  • 승인 2022.07.21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정사무감사 계획서 승인 및 조례안 9건 등 총 12개 안건 심의

김해시의회는 21일 2차 본회의를 끝으로 제246회 임시회 일정을 마무리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2022년도 행정사무감사 계획서 승인의 건'을 원안가결하고, '김해시 슬로시티 지원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조례안 9건, 동의안 2건 등 총 12건의 안건을 의결했다.

특히, 15일부터 19일까지 집행부로부터 2022년 주요 업무를 청취하고 올바른 시정 방향과 현안 해결을 위해 심도 있는 질의와 답변이 진행됐다.

이날 2차 본회의에서는 안건처리에 앞서 의원 5분자유발언을 통해 ▲안선환 의원의 '원도심 부활의 날개를 펴자' ▲송재석 의원의 '내외동 행정복지센터 별관 증축을 촉구합니다' ▲강영수 의원의 '이익에만 생각하는 업체! 주민피해 대책을 마련하라' ▲송유인 의원의 '행정은 시민들을 위해 존재한다' ▲이철훈 의원의 '돌봄 커뮤니티 조성을 확대하자' 등의 주제로 각각 정책제언이 이어졌다.

류명열 의장은 “임시회 기간 동안 안건 심의를 위해 최선을 다해주신 동료 의원들과 바쁜 일정에도 원활한 의사운영에 협조해 준 집행부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김해시의회는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을 위해 항상 시민들과 소통하며 적극적으로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