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가야테마파크 `가족사랑축제`
상태바
김해가야테마파크 `가족사랑축제`
  • 장휘정 기자
  • 승인 2023.04.27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손도손 가정의 달, 김해로 나들이 떠나요!”
5월 한 달간… 어린이날 연휴 맞아 공연, 전시, 레크레이션 등 즐길거리 풍성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 맞춰 봄꽃정원, 신규 체험시설 `드래곤네트` 선보여

김해가야테마파크가 5월을 맞아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본격적인 가족 나들이 시즌을 맞아 공연‧전시, 어린이날 이벤트, 봄꽃정원이 어우러진 '가족사랑축제'를 5월 한 달 동안 개최한다.

이번 축제에는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행사들이 마련됐다.

5일부터 7일까지 어린이날 연휴에는 ‘마술대회 매지컬100’, 레크레이션 ‘우리가족운동회’ 등 다양한 야외행사들이 열린다. 특히 5월 주말마다 선보이는 ‘마술공연 시리즈’는 자신만의 색다른 기술을 가진 프로마술사들의 무대가 펼쳐진다.

작은문화마당에서는 ‘파사이야기’ 전시가 열린다. 허왕후와 파사석탑의 이야기를 그림동화로 빚어낸 동명의 그림책을 토대로 구성되었다. 전시실 한편에는 어린이들이 직접 그림에 색을 입혀볼 수 있는 ‘나도 꼬마작가’가 마련되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5일에는 그림책선물 이벤트도 열린다.

한편, 가야테마파크는 이번 축제와 함께 신규 체험시설 ‘드래곤네트’를 선보인다. ‘드래곤네트’는 숲과 하늘을 넘나들며 코스를 따라 미션을 수행하는 익사이팅 시설로 트램폴린, 25m 슬라이드 등을 체험하며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최재준 관광사업본부장은 “5월에는 봄꽃으로 가득 찬 정원과 따뜻한 기온으로 봄나들이 분위기가 절정에 이를 것”이라며 “다가오는 어린이날 가족들과 함께 다양한 공연‧전시, 레크레이션에 참여하며 즐거운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재)김해문화재단 가야테마파크 '가족사랑축제'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gaya-park.com) 및 전화(055-340-79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