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여성센터, ‘내일도 hi, 내 일(job)도 high’ 운영
상태바
김해여성센터, ‘내일도 hi, 내 일(job)도 high’ 운영
  • 권우현 기자
  • 승인 2023.06.19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여성센터(동부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는 재직여성의 경력단절예방과 구직자의 성공적인 취업에 도움을 주고자 ‘내일도 hi, 내 일(job)도 high’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경력단절예방프로그램은 김해시동부여성새로일하기센터를 통해 취업에 성공한 여성 또는 재취업을 위해 구직등록한 여성 대상이며, 재직자 대상은 6월 17일과 9월 9일 2회, 구직자 대상은 6월 24일에 진행될 예정으로 모집정원은 각 과정별 선착순 20명씩 총 60명이다.

프로그램내용은 특강과 간담회, 체험활동으로 이루어지며, 재직자를 대상으로 ‘대인관계의 기술’, 구직자 대상으로 ‘내가 좋아하는 일로 직업만들기’ 주제로 대상자별 차별화된 내용의 특강을 실시하며, 간담회와 캔들만들기 체험활동은 공통으로 진행한다.

‘내일도 hi, 내 일(job)도 high’는 동부새로일하기센터의 사후관리프로그램으로 재직자에게는 경력이음에 구직자에게는 개인의 역량강화를 통해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계획하게 되었다.

김해시여성센터 구정회 관장은 “직장생활과 구직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내용의 특강과 간담회, 체험활동의 시간을 가짐으로써 재직자에게는 경력이음에, 구직여성에게는 성공적인 취업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아울러 재직여성들의 안정적인 직장생활과 구직여성이 재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다양하고 알찬 사후관리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프로그램 및 사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김해시동부여성새로일하기센터(055-329-214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