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배기용 김해시 친환경농지관리팀장, 한국유기농업협회 공로패
상태바
배기용 김해시 친환경농지관리팀장, 한국유기농업협회 공로패
  • 오재환 기자
  • 승인 2023.11.24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기용 김해시 친환경농지관리팀장은 23일 (사)한국유기농업협회가 시상한 공로패를 수상했다.

(사)한국유기농업협회는 23일 농촌진흥청 국립농업과학관에서 열린 제45회 한국유기농업대회에서 전국 최초로 기후변화대응을 위한 국제생태농업포럼 1, 2회 연속 개최를 통한 국내외 유기농업의 발전에 기여해 온 배기용 김해시 친환경농지관리팀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사)한국유기농업협회는 배기용 김해시 친환경농지관리팀장에 대한 공로패 수여 이유에 대해 “평소 농업 농촌에 애정을 가지고 농민을 위한 농업정책 마련에 노력한 점을 평가했다”며 “특히 국제생태농업포럼 행사를 통한 글로벌 기후변화대응은 물론 한국유기농업의 현안 해결과 안정적 발전에 크게 공헌한 바를 높이 샀다"고 밝혔다.

배기용 김해시 친환경농지관리팀장은 수상 소감을 통해 “친환경유기농업은 한국 농업의 미래이자 희망이다”며 “이 상은 다양한 정책개발과 이를 통해 친환경농업인의 소득증대와 지속가능한 농업환경보전에 최선을 다하라는 사명으로 알고 가슴에 새기겠다”고 강조했다.

또 배 팀장은 “농산물 수입개방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친환경 농업을 포기하지 않고 한국 농업의 미래를 개척해가고 계신 친환경농업인들에게 경의를 표한다”며 “앞으로도 행정이 친환경 농업인들의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하는데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