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북부동,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 성료
상태바
북부동,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 성료
  • 김경희 기자
  • 승인 2023.12.20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민과 수강생, 소통과 화합의 장 마련

김해시 북부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14일 북부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주민자치센터 교양강좌 수강생들이 한 해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맘껏 펼친 '제13회 북부동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고 밝혔다.

이 날 발표회는 주민자치센터 수강생을 비롯한 지역주민, 자생단체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트롯댄스장구, 다이어트댄스, 숟가락난타, 해금 등 9개의 동아리 공연과 함께 서예, 수묵화 등 20여점의 작품전시, 수지침 시연까지 풍성한 내용으로 꾸며져 큰 호응을 받았다.

김명규 북부동 주민자치위원장은 “비록 짧은 시간의 공연과 전시이지만, 곳곳에 수강생들의 노력과 땀이 배여 있는 작품발표회였다. 앞으로도 주민자치센터가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주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창근 북부동장은 “작품발표회를 준비해주신 수강생분들과 강사분들의 노력에 감사드린다. 덕분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자리였다. 향후 신설 프로그램 운영, 시설개선 등 지역주민들이 다양한 문화생활을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북부동주민자치센터는 지난 2003년 개관했으며, 현재 21개 교양강좌에 900여명의 수강생들의 배움터로 운영되고 있어 북부동 주민들의 문화여가 및 교육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