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문화의전당, 연극 ‘크루서블 도가니’ 기획공연
상태바
김해문화의전당, 연극 ‘크루서블 도가니’ 기획공연
  • 김경희 기자
  • 승인 2024.01.18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3일~4일 양일간 개최... 전석 1만원, 김해시민에 50% 할인 혜택 제공

김해문화의전당은 경남도립극단과 공동주최로 연극 ‘크루서블 도가니’를 오는 2월 3일~4일 양일간 개최, 2024년 기획공연의 첫발을 뗀다.

연극 ‘크루서블 도가니’는 미국 대표 극작가 아서 밀러(Arthur Miller)의 희곡 '시련(The Crucible)'을 경남도립극단에서 재해석해 제작한 작품이다. 지난 11월 경남문화예술회관에서 첫 선을 보인 후 관객만족도 91.6%를 기록한 바 있다.

이 연극은 1692년 북아메리카의 세일럼이라는 작은 마을에서 벌어진 실화를 바탕으로 한다. 한밤중 마을 소녀들이 숲속에서 벌인 모임이 패리스 목사(윤하진)와 흑인 노예 티투바(박시우)에게 발각되고 이는 걷잡을 수 없는 마녀사냥으로 번진다.

마을 주민들은 죽음을 피하기 위해 거짓으로 다른 이웃을 고발하고, 주인공 존 프록터(한갑수)는 마녀로 고발당한 그의 아내 엘리자벳(윤재진)을 지키기 위해 끝까지 진실을 말하며 법정투쟁을 벌이게 된다.

김해문화재단 이태호 문화예술본부장은 “경남도립극단과의 공동주최를 통해 김해시민에게 우수한 작품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고, 새해에도 변함없이 다채로운 공연들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연극 ‘크루서블 도가니’는 인터파크 티켓(https://tickets.interpark.com)에서 예매가능하며 김해시민은 50% 특별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관련 상세 내용은 김해문화의전당 홈페이지(www.gasc.or.kr)와 대표전화(055-320-1234)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