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전국 최고의 맛, 임고복숭아 맛 보세요
상태바
전국 최고의 맛, 임고복숭아 맛 보세요
  • 김향미 기자
  • 승인 2010.08.03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고면, 임고 복숭아 홍보행사 개최

 
 
영천시 임고면(면장 권영하)은 지난달 31일 지역의 최대하계휴양지 중 하나인 임고강변공원에서 임고 복숭아 홍보.판매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영천시 토요 별빛음악회에 앞서 개최된 것으로, 임고 복숭아작목반이 주관하고, 임고면 청년회, 임고면 새마을부녀회의 후원 하에 영천시민을 비롯한 강변공원 행락객 10,000여명이 참여하여 행사에 열기를 더했다.

이날 행사에는 임고면 직원 및 기관단체회원들이 참여해 복숭아즙 및 와인 시음회, 복숭아 시식회 및 할인판매가 원활히 이루어지도록 구슬땀을 흘렸다. 또한 복숭아홍보행사와 더불어 해병전우회 무료보트시승체험, 영천소방서 및 119 수난구조대의 인공호흡강습이 실시되었고, 보현산 천문과학관에서 지원된 망원경으로 별빛을 직접 관측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 행락객들이 매우 즐거워했다.

권영하 임고면장은 30℃를 웃도는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직원 및 기관단체회원들이 임고 복숭아 홍보를 위해 애써준 데에 대하여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않았고, 행락객들도 맛 좋은 복숭아를 시중보다 훨씬 싸게 구입할 수 있어서 매우 만족하는 모습이었다.

이러한 시민들의 호응을 얻어 임고 복숭아홍보행사는 오는 8월 7일 오후6시에 한 번 더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