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함안 칠서초등 "여름방학에 꿈을 발견해요"
상태바
함안 칠서초등 "여름방학에 꿈을 발견해요"
  • 조양제 기자
  • 승인 2010.08.04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안 칠서초등학교(교장 최영순)는 여름 방학 중 꿈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학생들과 학부모의 여론을 수렴하여학력향상교실, 영어캠프, 학생 독서교실, 학부모 독서교실, 유치원 종일반 운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학력향상교실은 7월 26일부터 8월 13일까지 약 4주간 1차와 2차로 나누어 하루 4시간씩 실시되며, 참가학생(3-5학년 총14명)은 본인의 희망에 의해 구성하였다. 개인별 학력을 측정하여 맞춤식 프로그램을 구안 적용하여 자신에게 가장 필요한 공부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주고 있고 있다.

영어캠프는 영어(협력)교사가 미국출신 TaLK 원어민 장학생을 활용한 집중교육으로 학생들의 영어 의사소통 능력 향상을 도모하는 한편 영어게임, 영어동화, 영어노래, 상황극 등 통하여 영어권 문화를 직․간접적으로 체험하게 한다.

여름방학 영어캠프 참가 학생은 5.6학년을 대상으로 20명 내외로 선발하여 하루 3시간씩 글로벌 인재 육성 및 변화가 빠른 이 시대의 흐름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교육이 되도록 몸으로 체험하는 캠프를 열고 있다.

독서교실은 학생뿐 아니라, 지역주민 및 학부모에게 도서관을 개방하여 독서와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아이들의 독서능력 향상 및 창의력 배양에 도움을 주고 독서 흥미를 지속시킬 수 있는 계기를 주기 위해 개설하였다.

칠서초등학교는 이러한 각종 활동을 통해 획일적이고 정형화된 교육활동을 떠나 수요자가 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개설하여 학생이 행복한 교육활동을 실시하고 있어 학부모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