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친절한 관광서비스로 안동의 매력을 알린다!
상태바
친절한 관광서비스로 안동의 매력을 알린다!
  • 김향미 기자
  • 승인 2010.08.06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관광택시 발대식
(재)안동축제관광조직위원회에서는 지난 6월 23일부터 7월 23일까지 한달 간 진행된 안동관광택시 교육을 마무리하고 8월 6일 오후 2시 (재)안동축제관광조직위원회 사무실에서 안동관광택시 발대식을 개최한다. 이번 발대식에서는 우리 지역의 대표 관광지인 도산서원과 하회마을, 하회별신굿탈놀이 사진으로 랩핑 된 안동관광택시가 선보이며 발대식 이후 본격적인 운행에 나서게 된다.

이번 발대식에서는 한 달간의 교육을 통해 안동관광택시로 거듭난 교육생에게 수료증을 수여하고 안동관광택시 운전사 친절선언문을 낭독하며 안동을 찾는 관광객에게 친절한 관광서비스로 안동의 매력을 알릴 것을 다짐하게 된다. 이 후 풀랩핑 된 안동관광택시 시승식을 끝으로 새로운 안동의 민간홍보대사 역할을 톡톡히 하게 될 안동관광택시 발대식이 마무리된다.

(재)안동축제관광조직위원회에서는 안동관광택시 홍보를 위해 현재 월 13만명을 웃도는 관광객이 접속하는 안동관광홈페이지(http://tourandong.com) 에 안동관광택시 예약란을 마련하여 홍보효과를 높이고 있으며 지역 내 관광안내소에 관광택시 홍보물을 비치하고 대한민국 대표축제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행사시에는 안동홍보대사를 활용한 CelebrityMarketing도 시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