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밀양초동에 가면 우리 꽃 '다 모였다'
상태바
밀양초동에 가면 우리 꽃 '다 모였다'
  • 김삼도 기자
  • 승인 2008.04.29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5회 토종 우리 꽃 작품전시회

   
   

ㅡ푸짐한 먹거리도 준비....11일 산촌음악회 열어

밀양시 초동면 방동 꽃새미전통테마마을에서는 4월27일 부터 5월26일 까지 한달간 도시민들이 농촌에 머물면서 전통문화와 농촌체험관광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기 위해 제5회 토종 우리 꽃 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

참샘주말농원(농장주 손정태)에서는 사라져가는 토종 우리 꽃 300종, 우리 꽃 작품 200점을 전시하고 허브 양초, 허브 비누, 분갈이 체험도 할 수 있으며 야시장에서는 다도 시연, 참샘동동주, 옛날 손두부, 산나물밥, 해물 파전 등 푸짐한 먹거리도 준비되어 있으며 특히 5월11일은 산촌음악회를 열어 주옥같은 선율을 선사코자 한다.

농촌전통테마마을은 도시민들이 농촌에 머물면서 자연경관이나 생태환경, 전통 문화, 농촌생활, 농산물 생산활동을 관찰, 체험하거나 농산물직거 래, 농가민박 등을 통해 심신의 휴양과 즐거움을 느끼며 자연에 대한 갈증해소와 전원생활 수요를 충족하는 체류형 여가활동을 하는 곳이다.

꽃새미전통테마마을은 우리 몸에 좋은 음식들을 맛보며 때 묻지 않은 자연과 함께 푸근한 고향의 인심을 맛볼 수 있으며 새로운 그 무엇인가를 가슴에 담아올 수 있고 어른들은 어릴 적 고향의 추억을, 어린이들은 학교에서 배운 농촌생활과 문화를 직접체험 할 수 있는 농촌체험교육농장을 운영하여 색다른 감동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꽃새미마을 방문 및 체험문의는 마을이장 박 덕석011-846-3642, 추진위원장 손정태 017-583-3825(kkotsaemi.go2vil.or)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