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주남저수지 BI 활용’판매용 기념품 공모
상태바
‘주남저수지 BI 활용’판매용 기념품 공모
  • 노홍식 기자
  • 승인 2008.04.29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7월 7~8일 접수해… 29일 관련업체 대상 사전 설명회 가져

창원시는 주남저수지의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우수한 관광기념품을 발굴․육성하기 위해 ‘주남저수지 BI(Brand Identity)활용 기념품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의 대상은 민ㆍ공예품과 공산품 부문이며, 공모분야는 창원 주남저수지의 관광 이미지를 함축한 상품으로써 주남저수지 BI 및 캐릭터(새드리)를 이용해 제품포장, 설명서 등이 하나로 세트화된 대량생산이 가능한 제품이어야 한다.

응모자격은 개인이나 관광기념품 제작업체 등 전국 누구나 가능하며, 오는 7월 7일과 8일 이틀동안 창원시 환경수도과 람사르총회팀에서 접수한다.

출품수량은 1인(업체)당 5종 이내며, 제출서류는 출품제품, 참가신청서, 제품설명 및 상품화계획서(제품사진 4×6''첨부), 사업자등록증(업체) 등이다.

심사는 오는 7월 10일 실시되며, 수상작에 대해서는 대상(1점) 200만원, 금상(1점) 100만원, 은상(3점) 50만원, 동상(10점) 20만원 등 총 15작품을 선정, 시상할 계획이다.

또한 입선작품중 우수한 상품은 창원시 방문기념품으로 구입, 활용하고 입선한 작품은 주남저수지 소재 람사르문화관에서 판매토록 할 예정이다.

한편, 창원시는 오는 29일 오후 2시 창원시청 3층 회의실에서 기념품 판매업체를 대상으로 공모전 개최 배경과 향후 추진일정 등을 알려주기 위한 사전설명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