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아카펠라그룹 '메이트리'와 함께 음악여행 떠나자
상태바
아카펠라그룹 '메이트리'와 함께 음악여행 떠나자
  • 김해림 기자
  • 승인 2008.05.07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요모닝콘서트' 5월 6일 오전 11시 성산아트홀 소극장서

여름 문턱에서의ㆍ화요모닝콘서트ㆍ아카펠라 그룹ㆍ메이트리ㆍ와 함께 떠나는 세계음악여행이 오는 6일 오전 11시 성산아트홀 소극장 무대에서 막을 올린다.

햇살이 따사롭게 여겨지는 초여름 날의 오전, 시간과 마음이 넉넉한 관객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게 될 이번 공연은 아카펠라만으로 국내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그룹 '메이트리'를 초청해 커피 한잔의 향기를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어떠한 악기도 사용하지 않고 인간의 목소리만으로 음악적 완성도가 높은 특별한 공연을 펼치게 될 이날 공연에서 그룹 '메이트리'는 환상적인 화음은 물론, 신나고 재미있는 곡들과 목소리로 연출하는 드럼소리, 비트박스 등을 통해 다양한 음악세계를 선물하게 된다.

평소에 직접 접하기는 어렵지만 방송과 CF 등을 통해 많은 사람들의 귀에 익은 곡들이 연주될 공연은 ▲1부 '아카펠라로 떠나는 세계음악여행' ▲2부 '신나는 아카펠라 콘서트' 등으로 나눠 열리게 되는데, 1부 공연무대에서는 아카펠라 최고의 그룹인 리얼 그룹의 대표곡으로 CF 등을 통해 친숙하고 유명한 아카펠라 명곡 'Walking down the street'를 비롯해 유럽, 남미, 아프리카 등지의 대표적인 리듬을 느낄 수 아카펠라 곡들이 연주된다.

또 관객들이 '메이트리'와 함께 아카펠라를 배워보는 시간도 마련되고, 미국의 뮤지컬 메들리와 우리나라 민요 군밤타령을 뮤직드라마 형식으로 들려준다.

2부 무대 '신나는 아카펠라 콘서트'에서는 보컬드러머의 자세한 설명으로 보컬드럼이 어떤 것인가를 직접 느껴보는 시간도 마련되고, 팝송과 대중가요ꡐ단발머리ꡑ등을 아카펠라 곡으로 편곡해 들려주는 색다른 재미도 선사한다.

입장권(균일 1만5천원) 예매 및 공연안내 성산아트홀 콜센터(☎ 268-79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