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신규 공중보건의사, 군민만족을 위한 친절교육 실시
상태바
신규 공중보건의사, 군민만족을 위한 친절교육 실시
  • 김삼도 기자
  • 승인 2008.05.08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녕군(군수 김충식)은 2008년도 신규 공중보건의사를 대상으로 군청 2층 소회의실에서 군정 현황과 주요 시책 설명 및 오후에는 군내 문화유적 등을 둘려보며 우리고장 바로알기 시간을 가졌다.

이날 군정 현황과 주요 시책 설명에 앞서 김충식 창녕군수께서는 훈시말씀을 통해 우리군의 슬로건은 『행복한 군민 활기찬 창녕』을 위해 최 일선에서 근무하는 여러분께서는 고객인 군민을 항상 섬기며 친절한 민원응대로 군민에게 신뢰받는 공무원상을 정립하여야 한다고 강조 하였다.

또한 각 실과의 담당별로 창녕군의 기본현황, 2007년 군정 주요성과 및 2008년도 역점시책, 람사르 총회개최, 우포늪에 대한 설명에 이어 보건소의 주요업무 중 전염병 예방관리, 건강 증진사업, 양·한방 경로당 순회보건사업 등에 대하여 설명을 하였으며, 오후에는 창녕군 관내 만옥정, 석빙고, 술정리동3층석탑, 우포늪 생태학습원을 관람하였습니다.

한편 이 날 교육에 참여한 신규 공중보건의사들은 한결같이 우리고장 바로알기를 통하여 군 복무기간 중 아름답고 살기 좋은 고장, 창녕에서 근무하는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기회와 2008년 람사르 총회 개최 전문 홍보요원 및 민원인들에게 좀 더 친근하고 내 가족 같은 마음으로 다가서는 계기가 되었다고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