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태호 후보등록 및 선거대책위 출범
상태바
김태호 후보등록 및 선거대책위 출범
  • 4.27 선거 취재팀
  • 승인 2011.04.12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 후보는 후보등록을 마친 뒤 "다시 뛸 기회를 준다면 김해의 발전을 위해 모든 것을 바치겠다"고 밝혔다.

 
 
한나라당 김태호 전 경남지사가 지난 12일 오전 9시 4.27 경남 김해을 국회의원 보궐선거 후보로 가장 먼저 등록했다.

파란색 점퍼와 운동화 차림의 김 후보는 이날 오전 보좌관 등을 수행하지 않고 김해시 선거관리위원회 회의실에 마련된 접수처에 도착해 `후보자 등록서류`라고 적힌 후보등록신청서를 제출했다.

김 후보는 후보등록을 마친 뒤 "다시 뛸 기회를 준다면 김해의 발전을 위해 모든 것을 바치겠다"고 밝혔다.

그는 야권 단일후보의 결정과 관련해 "누가 됐던 중요한 것은 김해의 미래와 발전에 대해 누가 적임자냐라는 것"이라며 "시민에게 가장 진실하게 가까이 다가가는 사람이 결국 승리하지 않겠느냐"고 말했다.

그는 또 `나홀로 선거`와 관련해 "김태호에게 김해에서 다시 일할 기회를 주느냐 마느냐에 대한 선택이기 때문에 스스로와의 싸움이며 혼자 뛰면서 평가받는 것이 옳은 일"이라고 설명했다.

등록을 마친 김 후보는 이날 부터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 10시30분 진영읍 사무소에서 이장단 회의에 참석하여 첫 인사를 하고 11시30분에는 김해김씨가락장유종친회 장유총회와 김해시 5일장 방문, 김해시 간호사회 총회, 김해 중앙콜 택시 방문, 장유지역 공인중개사 총회 참석을 비롯한 시민들에게 인사 등의 일정을 소화했다.

한편 12일 오후 3시 김태호 후보자는 선거 사무소 개소식을 겸한 선거대책본부 출범식을 간소하게 가지기도 했다.

김 후보는 이날 오후 자신의 선거캠프에서 "처음 이곳 김해에서 뛸 때는 고개 숙여 죄송하다는 말만 했는데 이제 시민들이 힘과 용기를 주고 있어 김해 발전을 위해 우뚝 일어설 수 있는 김태호가 되겠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안홍준 경남도당 위원장, 김정권 국회의원, 김영립 전 김해시의장, 김혜진ㆍ황석근 한나라당 경선 후보자와 당직자 등이 참석했다.

4.27 선거 취재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