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안상수 "'나 홀로' 안돼… 재보선 전략 수정"
상태바
안상수 "'나 홀로' 안돼… 재보선 전략 수정"
  • 4.27 선거 취재팀
  • 승인 2011.04.15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나라당이 4·27 재보선 선거전략을 '맞춤형 지원'에서 '당 중심 총력지원'으로 전격 수정했다.

한나라당 안상수 대표는 지난 15일 4·27 재·보궐선거 전략과 관련, "'나 홀로 선거'만으로 이기기 힘들다고 판단해 당 조직을 점검해 전략을 수정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안 대표는 이날 엄기영 강원지사 후보 선거지원차 강원 동해 중앙시장을 방문한 자리에서 기자들과 만나 "나 홀로 선거가 소기의 성과를 거두지 못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안 대표는 "경기 성남 분당을도 당이 중심이 돼 선거를 치를 것이고, 조만간 경남 김해을도 방문할 것"이라며 당 차원의 전국적인 선거지원을 예고했다.

이어 "지난해 7·28 재보선의 이재오 특임장관을 보고 '나홀로 선거'를 치르는데, 선거는 밑바닥 조직이 잘 가동되지 않으면 어렵다"며 "김해을을 다녀온 뒤 한나라당의 조직을 총동원하는 방안을 강구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13일부터 이날까지 2박3일 일정으로 강원을 방문 중인 그는 "강원지사 선거는 우리의 승리를 확신한다"며 "이번에 지역에 내놓은 공약들도 전부 검증과정을 거쳐 지킬 수 있는 것들만 발표한 만큼, 이번 기회에 한나라당의 진정성을 보여 드렸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