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꽃피운 꿈나르미 교육활동 그 열매를
상태바
꽃피운 꿈나르미 교육활동 그 열매를
  • 장휘정 기자
  • 승인 2012.12.22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 봉황초등 학부모 등 300명 대상

김해 봉황초등학교(교장 오창호)는 지난 21일 오전 10시 2012학년도 교육활동성과보고회 및 어울림한마당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학교 강당에서 학부모, 학교운영위, 유관 기관장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2. 교육활동 성과보고회와 어울림 한마당을 병행해 학부모들로부터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교육활동 성과보고회는 1년 동안 펼쳐온 교육활동 모습의 영상을 시작으로 하여 학교 및 학생들의 교육성과를 ppt로 소개하여 학부모들의 학교교육에 대한 이해와 신뢰를 높였으며, 이어서 대취타 합주로 무대행사를 열었다. 중창, 관악연주, 영어노래, 리듬체조, 난타 등 그동안 갈고 닦아온 기량을 마음껏 펼쳐 보였다.

그리고 각 학급에서는 모두가 함께하는, 즐기는, 나누는 어울림 학예회를 열었다. 학년말 성취도평가를 마친 12월, 아이들이 스스로 계획하여 역할을 나누고 준비하면서 친구들과 배려와 이해의 장을 만들며 성취감을 높이는 계기가 되었다.

아이들 고사리 손으로 꾸민 무대에서 각기 다른 빛깔로 끼를 발산하는 모습을 바라보며 학부형은 “공부에 지친 아이들이 감성과 소통의 시간을 즐기는 학예회가 아이들에게 꿈을 다질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며 흐뭇해했다.

학부모들의 높은 관심 속에 진행된 이번 행사는 학부모들의 학교교육활동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학생들이 특기와 소질을 발휘해 여러 사람 앞에서 발표하는 기회를 갖고 자신감과 자기 표현력을 신장시키는 기회가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