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팝 황제' 마이클 잭슨 심장마비로 사망
상태바
'팝 황제' 마이클 잭슨 심장마비로 사망
  • 영남방송
  • 승인 2009.06.26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의 '팝 황제' 마이클 잭슨(50)이 사망했다고 로스앤젤레스 검시관이 25일 공식 확인했다.

로스앤젤레스 검시관 프레드 코랠은 이날 CNN에 대해 마이클 잭슨이 심장박동이 완전히 멈춘 상황에서 병원에 도착한 뒤 의사들에 의해 사망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코랠 검시관은 정확한 사인을 규명하기 위해 잭슨의 시신에 대한 부검이 26일 실시될 것으로 전망했다.

앞서 로스앤젤레스 타임스는 시와 사법 소식통들을 인용해 마이클 잭슨이 깊은 혼수상태로 병원에 도착했으며 이날 오후 의사들이 그의 사망을 선언했다고 보도했다.

연예 뉴스 사이트 TMZ도 "마이클 잭슨이 죽었다는 소식을 막 들었다. 그가 이날 오후 일찍 심장마비를 일으켰으며 구급대원들이 그를 소생시키지 못했다"고 처음 전했다.

사이트는 "구급대원들이 잭슨 집에 도착했을 때 맥박이 뛰지 않은 상태였으며 맥박을 되돌리게 하는데 실패했다"고 소개했다.

로스앤젤레스 소방국 관계자는 신고를 받고 미이클 잭슨의 로스앤젤레스 자택에 출동한 소방대원들이 낮 12시30분께 숨을 쉬지 않는 그를 발견해 병원으로 긴급 후송했다고 밝혔다.

소방국의 스티브 루다는 로스앤젤레스 타임스에 구급대원들이 마이클 잭슨에 심폐소생술을 한 뒤 그를 UCLA 메디컬 센터로 옮겼다고 전했다.

마이클 잭슨은 내달 13일부터 2010년 3월까지 영국 런던에서 일련의 컴백 콘서트를 시작할 예정이었다.

'스릴러'와 '빌리 진' 등 수 많은 히트곡을 가진 그는 지난 수개월 동안 공연 준비를 위해 로스앤젤레스에서 연습을 해왔다.

50차례 열리는 잭슨의 런던 재기 공연 티켓은 발매된지 수시간 만에 매진될 정도로 팬들은 그의 복귀를 반겼다.

잭슨은 40여년 전 어린 나이에 형제들과 함께 만든 '잭슨 파이브'로 데뷔했다.

그는 2005년 아동 성추행 재판에서 무죄판결을 받은 뒤 사실상 은둔생활을 했었다.

최근 여러 해 동안 잭슨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았는데 런던 콘서트의 주관사인 AEG 라이브는 3월 그가 4시간30분에 이르는 신체검사를 무난히 통과했다며 별다른 이상이 없는 것으로 밝힌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