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울산시 ‘ULSAN EXPORT PLAZA 2014’
상태바
울산시 ‘ULSAN EXPORT PLAZA 2014’
  • 편집부
  • 승인 2014.10.13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광역시는 오는 10월 15일 롯데호텔울산 2층 크리스탈볼룸에서 울산지역 중소기업의 수출상담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해외바이어를 초청하여 수출 상담을 진행하는 ‘ULSAN EXPORT PLAZA 2014’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울산의 주력 업종인 자동차, 기계, 석유화학, 환경·에너지를 중심으로 중국, 브라질, 터키, 베트남, 인도 등 신흥개발국 8개국 32개사의 바이어를 초청한다. 이에 따라 상담회는 지역 중소업체 70여 개사가 초청바이어와 일대일(1:1) 비즈니스 상담을 하고 상담 이후에는 바이어의 업체 개별방문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초청 바이어는 행사참여를 희망한 중국, 태국, 필리핀, 인도 등 9개국 100개사 중에서 엄선하여 선정되었다. 

특히, 년 매출액 3조 원이 넘는 자동차 부품 글로벌기업 게스탐프(Gestamp)의 브라질 법인 에드샤(Edscha)를 비롯해, 중국 최대 풍력기기 공급업체인 골드윈드(Gold Wind), 자동차부품을 주력으로 40개 이상의 계열사를 거느린 태국 서밋그룹(Thai Summit Group), 필리핀 재계 6위 로빈손그룹(Robinson Land)도 새 파트너를 찾기 위해 울산을 방문한다. 

또한 초청 해외 바이어에게 현대중공업 및 울산박물관을 견학시켜 울산의 산업과 문화에 대한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허만영 울산시 경제통상실장은 “이번 상담회는 해외바이어와 지역 수출중소업체와의 1:1 맞춤형 비즈니스 상담에 이어 초청바이어의 개별 상담업체 방문 등의 추가상담을 통하여 성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